게시판내용 검색

사이트 게시판 전체검색

주요뉴스

주요뉴스

CS Center

Tel. 02-6749-0701

AM 9:00 ~ PM 6:00

토,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02.6749.0711
info@igcert.org

인증정보

ci_banner.png 

지속 가능한 미래 형성 / 지속 가능 발전 목표 (SDGs), ISO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igc인증원
댓글 0건 조회 3,888회 작성일 20-05-28 18:11

본문

지속 가능한 미래 형성

표준을 합의된 업무 방식으로 간단하게 정의 할 수 있는 환경에서 이해 관계자는 위험을 최소화하고 보다 효율적이고 지속적으로 개선 할 수 있는 구조적 프레임 워크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적절한 지침을 제공합니다.

많은 주요 업체들이 지속 가능성을 해결하고 실천에 통합함으로써 ISO는 대화에 필요한 선명도를 제공하는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세계는 이미 일련의 티핑 포인트를 넘었을 것입니다. 지난 수십 년간 뚜렷한 기후 영향, 생물 다양성 손실률 가속화, 해양의 플라스틱 폐기물, 토지 집결 및 정치적 불안정성 등으로 정의되었습니다. 새로운 시대가 우리 모두를 기다립니다. 그러나 우리는 미래가 너무 늦기 전에 끊임없이 직면할 선택과 행동의 영향을 인식해야 합니다.

2015 년 유엔은 지구상에서 가장 시급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1730 지속 가능 발전 목표 (SDGs)를 중심으로 2030년 글로벌 아젠다를 설정했습니다 . 이것은 세계의 평화와 번영의 미래를 목표로 한 총체적인 목적을 확립했습니다. 이는 일반적인 목표 이상으로 인류가 미래를 여는 열쇠인 지속 가능성에 대한 글로벌 파트너십에 참여해야 한다는 긴급한 요구에 귀를 기울입니다.

세계 자연 기금 (WWF)에 따르면 SDGs는 이제 정부, 비정부기구 및 기업이 공유된 지속 가능성 목표, 약속, 성과 및 영향을 중심으로 협업할 수 있는 보편적 언어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민간 부문이 각 공급망의 사회적 및 환경 적 문제를 해결하고 핵심 비즈니스 미션에 지속 가능성을 통합하고 그들이 속한 더 넓은 부문의 변화에 ​​참여하는 책임을 강조합니다.

WWF는 지속 가능성 표준이 SDG 달성을 가속화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지적합니다. 지속 가능성 표준은 시장 변화의 핵심입니다. 지속 가능성 문제를 해결하고 전 세계 조직에 미리 준비된 도구를 제공하는 표준을 설정합니다. 다양한 핵심 플레이어를 표준으로 통합하면 2030 글로벌 아젠다에 매우 중요한 다중 이해 관계자 접근 방식이 구현됩니다.

McKinsey는 비즈니스 관점에서 설문에 응답 한 2,900 명의 임원 중 43 %가 지속 가능성을 전체 비즈니스 목표, 미션 또는 가치에 맞추고 있다고 응답했습니다. 경영진은 폐기물을 63 %로 줄이고 운영에서 에너지 사용을 64 %로 줄이고 지속 가능성에 대한 기업 평판을 59 %로 관리했습니다. 이것은 지속 가능성이 오늘날 기업 아젠다의 최전선임을 보여줍니다.

세상이 지금 필요한 것

국제 표준은 세계의 많은 시급한 과제를 해결하기위한 기본 도구입니다. 표준 및 지속 가능성 전문가로 구성된 ISO Guide 82 , 표준의 지속 가능성을 해결하기 위한 지침은 표준 개발자에게 표준 작성, 개정 및 업데이트에서 지속 가능성을 고려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제공합니다. 또한 표준 작성자 사이의 지속 가능성 문제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모든 표준 결정 프로세스에서 필수적인 지속 가능성 요소를 식별하고 평가하기위한 체계적이고 일관된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청년들이 도시 옥상에 원예 재배

청년들이 도시 옥상에 원예 재배

이 가이드는 최근 표준이 SDG를 지원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포함하고 세계가 지속 가능한 미래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표준을 유지하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가이드를 수정한 실무 그룹의 소장인 지미 Jimmy Yoler는 2030 SDG가 SDG를 통해 표현된 지속 가능성이 SDG를 통해 표현되고 표준에 포함되도록 가이드를 개정하는 주요 임무라고 밝혔다. “ISO Guide 82는 지속 가능성이 무엇인지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표준 제작에서 이를 다루는 다각적인 접근법을 강조합니다. 이 가이드는 표준 개발자가 2030 Global Agenda를 제공 할 수 있는 소중한 자산입니다.”

또한 위원회를 구성하는 동안과 표준 개발 프로세스의 후속 단계에서 지속 가능한 개발을 어떻게 고려해야 하는지에 대한 지침이 제로에 있습니다. 여기에는 위원회의 업무가 지원할 수 있는 SDG가 포함됩니다. 위원회의 리더쉽과 참가자들 사이에서 지속 가능한 개발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는 것이 아니라, 지속 가능한 개발이 기술위원회의 범위, 구조 및 전략 계획에 어떻게 지속 가능 개발을 포함시킬 수 있는지에 대한 지침을 제공합니다. 작업.

모두를 위한 지속 가능한 솔루션

SDGs는 2030 년에 야심 찬 목표를 세웠고 국가 개발 우선 순위는 그 비전과 일치해야 하지만, 그 비전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서는 공동 노력이 필요합니다. 표준 작성은 사회, 경제 및 환경의 지속 가능한 개발의 세 가지 기둥을 고려하여 끊임없이 변화하는 환경과 환경에 적응해야 하는 복잡한 프로세스 일 수 있습니다. 이 세 가지 측면이 진정으로 동등하고 응집력 있는 방식으로 다루어질 경우 지속 가능성은 전체적으로 달성될 가능성이 훨씬 높습니다. 이러한 영역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조치는 서로 영향을 미칩니다. 동적 상호 의존성을 이해하는 것이 세 기둥을 모두 포함하는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도출하는 데 중요합니다.

표준의 지속 가능성을 다루고 조직의 지속 가능성 문제를 해결하는 데는 유사점이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여러 지속 가능성 문제가 관련성이 높고 중요한 것으로 식별되면 이를 해결하기위한 여러 가지 솔루션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충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즉 한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구현하면 다른 문제에 대한 솔루션이 구현되지 않거나 다른 문제의 영향을 심화시킬 수 있습니다. 표준 개발자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몇 가지 적절한 방법이 있을 수 있으며 특정 솔루션을 구현하는 데 필요한 리소스와 기능은 상당히 다를 수 있음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Yoler는 이러한 경우 표준 개발자가 가능할 때마다 충돌을 조정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또는 표준 사용자가 우려 사항을 인식하고 채택 할 옵션을 결정할 수 있도록 여러 옵션을 제공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ISO Guide 82는 표준 개발자가 관련 이해 관계자의 요구를 존중, 고려 및 대응할 것을 촉구하며, 가능하고 실질적인 경우 광범위하고 균형 잡힌 전문 지식 및 표현 기반의 의견을 바탕으로 아이디어 및 정보 공유에 참여하도록 권장합니다. 그는 덧붙였다.

사라지는 복층 자전거 주차 시스템

사라지는 복층 자전거 주차 시스템

지속 가능성을 현실로 만들기

지속 가능한 개발과 지속 가능성을 향한 진전은 다양한 요인에 크게 좌우되므로 ISO 가이드 82에서는 표준 개발자가 주제별 지속 가능성을 해결하기위한 자체 접근 방식을 개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방법론을 설명합니다. 참고로, 콘크리트 및 프리스트레스 강재 보강을 위해 강재에 적합한 품질, 치수 및 공차 및 기타 관련 특성의 표준화를 담당하는 ISO의 기술 소위원회 인 ISO / TC 17 / SC 16 은 바로 진행 중입니다.

이 소위원회의 의장 인 Jan Karlsen은 ISO Guide 82가 향후 작업에서 중요한 문서라고 밝혔다. 2019 년에는 SDGs에 따라 업무의 지속 가능성을 가져 오는 몇 가지 행동 계획이 결정되었으며 특정 목표를 달성하는 데 어떤 계획이 중요한지 파악하기위한 평가가 수행되었습니다. “ISO 가이드 82는 해당 평가를 위한 도구로 사용 된 주요 문서 중 하나였으며 위원회 위원들은 이 표준이 표준을 개발하고 지속 가능하도록 하는 데 실용적이고 유용한 도구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소위원회의 최근 협약은 표준 결정 과정에서 지속 가능성이 고려되도록 보호하기 위해 광범위한 지속 가능성 전문가 그룹을 설립하는 것으로 결론을 내렸다. Karlsen은 “ISO 가이드 82에서 권장하는 바와 같이 지속 가능성 전문가가 이와 관련하여 수행하는 중요한 역할을 인식하고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Karlsen은 덧붙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지속 가능성 표준의 영향이 증가했습니다. 한 부문에 걸쳐 여러 이해 관계자 간의 대화를 촉진함으로써 무수한 방식으로 전체 시스템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주요 지속 가능성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전략 및 파트너십을 개선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상호 신뢰를 구축하고 태도에 영향을 미치거나 영향을 미치는 결정에서 종종 제외되는 사람들에게 권한을 부여 할 수 있습니다. 지속 가능성의 기초로 간주되는 표준은 우리 시대의 가장 시급한 사회 및 환경 문제를 해결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와 동시에 표준은 지상에 대한 정당성과 실질적인 영향에 대한 끊임없는 투쟁 속에서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발전이 나타내는 것은 표준의 시작에 직면 한 지속 가능성 문제의 복잡성을 인식하고, 표준화는 세상을 지속 가능한 세상으로 변화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표준 작성 자체에 지속 가능성 문제를 포함한다는 것은 그 핵심이 해결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2030 Global Agenda의 최전선에서 지속 가능성을 통해 전 세계 표준 작성자는 표준 개발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서 이를 고려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가장 중요한 지속 가능성 문제에 대한 영향으로부터 보호 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ISO Guide 82는 표준이 우리 모두에게 더 나은 미래를 건설 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사회에 가치를 더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증정보 하단 배너